광고

정원 전문가의 꿈 ‘조경가든대학’에서 이루자‥도, 하반기 과정 운영

14주간 도내 7개 교육기관별 조경가든대학 과정 30명씩 210명

서상호기자 | 기사입력 2019/07/31 [12:40]

정원 전문가의 꿈 ‘조경가든대학’에서 이루자‥도, 하반기 과정 운영

14주간 도내 7개 교육기관별 조경가든대학 과정 30명씩 210명

서상호기자 | 입력 : 2019/07/31 [12:40]

경기도가 정원문화 확산을 위해 ‘2019 하반기 조경가든대학 과정을 운영, 오는 86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조경가든대학은 꽃과 나무, 정원 등에 관심이 많은 도민들을 대상으로 식물과 정원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실무를 이론교육과 실습을 통해 배워볼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생들은 14주간 도내 7개 위탁 교육기관을 통해 정원의 이해, 정원계획과 설계, 식물과 환경, 정원 조성, 전지·전정, 원예식물의 종류·특성, 병해충 관리, 식재 및 관수, 잔디관리 등에 대한 지식과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이번 하반기 조경가든대학과정 교육기관은 농협대학교 산학협력단(고양), 대림대학교 평생교육원(안양), 대진대학교 평생교육원(포천), 신구대학교 식물원(성남), 신안산대학교 사회교육원(안산), 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안성), 한택식물원(용인) 7곳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정원문화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기관별로 30명의 교육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오는 86일 오후 6시까지 교육을 받길 희망하는 기관을 직접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교육기관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상호 기자 shseo6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