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월피동 달빛축제 성황리 개최

주민 2,000여명 ‘월피동 달빛축제’ 즐기며 소통의 시간 가져

송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19/10/07 [10:20]

안산시 월피동 달빛축제 성황리 개최

주민 2,000여명 ‘월피동 달빛축제’ 즐기며 소통의 시간 가져

송현아 기자 | 입력 : 2019/10/07 [10:20]

▲ 월피동 달빛축제가 성황리에 개최하고 있다.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행정복지센터는 시낭운동장에서 주민 2,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꿈이 커 가는 문화예술마을 달 드는 언덕 ‘월피동 달빛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월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형철) 주관으로 4회째 맞이하고 있는 ‘주민과 함께 즐기는 어울림 마당 월피동 달빛 축제’는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주민의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월피동 대표 축제로써, 올해는 지난 5일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열렸으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발표회와 주민참여 한마당, 체험 및 먹거리 장터 운영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한 축제가 됐다.

 

또한, JS무용단‧단원예술단‧안산시여성합창단의 식전 공연과 부곡타이거즈 태권도 시범단‧초청가수의 축하공연 및 월피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작품발표회는 행사장에 운집한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형철 주민자치위원장은 “단순히 즐기는 축제가 아닌 주민과 소통 할 수 있어 더 뜻깊은 축제가 됐다”며 “참여해주신 모든 주민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종현 월피동장은 “월피동을 대표하는 달빛 축제가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이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축제가 됐으며 더욱더 정이 가고 감흥 넘치는 월피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