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사동,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개최

감사의 마음 담아 어르신 500명에 즐거움 드려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19/10/10 [10:05]

안산시 사동,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개최

감사의 마음 담아 어르신 500명에 즐거움 드려

김태창 기자 | 입력 : 2019/10/10 [10:05]

▲ 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경로잔치를 열고있다.

 

 

안산시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안산문화원 야외무대에서 500명의 관내 어르신을 모시고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물놀이, 고전무용, 트로트공연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과 오찬 및 경기민요, 난타공연, 초대가수공연 등으로 어르신들의 흥겨움을 더하며 풍성하게 진행됐다. 또한 참석한 모든 어르신께 기념품도 증정해 소소하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어르신들에 대한 효도와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사동 체육회, 사동 통장협의회 등 각 단체에서 소머리곰탕, 편육, 기타 반찬 등의 음식을 직접 준비하고, 어르신들께 손수 대접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상돌 사동 경로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해주시고 후원해주신 직능 단체장 및 임원들께 감사드리며, 풍성하고 흥겨운 잔치를 선물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정숙 사동장은 “직능단체 회원 모두가 한 마음 한뜻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함으로써 경로의식을 되새길 수 있었으며, 저희가 준비한 행사를 어르신들이 흥겹게 즐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