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재학생, 대학생글로벌현장학습 프로그램 공모전 수상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14:28]

안산대학교 재학생, 대학생글로벌현장학습 프로그램 공모전 수상

김태창 기자 | 입력 : 2019/12/12 [14:28]

▲ 안산대학교가 교육부 대학생글로벌현장학습 프로그램 공모전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국립국제교육원이 주관하는 제9회 대학생글로벌현장학습 프로그램 공모전에서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정지수 학생이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정지수 학생은 2019년 전문대학 글로벌현장학습 사업으로 미국 아이오아주 웨스턴 아이오아 테크대학(Western Iowa Tech Community College)에서 현장학습을 수행하고 있다.

 

정지수 학생은 “미국 위트대학에서 어학교육과 전공직무로 병원실습을 성실히 참여하였고 공모전에서 좋은 결과가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국제교류문화원장 손기표 교수는 “2019년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 사업에 재학생 26명이 선발되었다. 우리대학을 통해 지난 15년간 1200여명의 학생들이 해외로 인턴십을 나갔다. 그 성과를 인정받아 전국 전문대학 중 단 3개교만 선정된 ‘해외취업 우수대학’에도 선정되었다. 정지수 학생의 교육부장관상을 수상을 축하한다. 글로벌 현장학습을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