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식회사 이엘테크 초지동경로당지원사업 & 복지사업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1/12/08 [11:23]

주식회사 이엘테크 초지동경로당지원사업 & 복지사업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1/12/08 [11:23]

 

 

  ▲ 전달식사진


주식회사 이엘테크(대표 이춘식)가 11월 25일 안산시 초지동 경로당지원사업 및 복지사업을 위해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엘테크는 각종 부착용 부자재류와 휴대폰 단말기 측면키, 보강판 가공 및 각종 금형제작 전문기업으로 2016년부터 초지동경로당지원 및 안산시 지역복지사업 발전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춘식 ㈜이엘테크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특히 경로당에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다방면의 지원과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엘테크는 2016년부터 매해 초지동경로당 지원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생활용품, 음식, 가전, 가구 등을 전달해왔다.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 이경우 관장은 초지동경로당지원사업과 안산시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에 동참해 준 이엘테크 및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