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 사회공헌부문 경제대상 수상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김석훈 대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1/12/15 [14:23]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 사회공헌부문 경제대상 수상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김석훈 대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1/12/15 [14:23]

▲ 안산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올바른 사회변화의 대안을 모색한다는 취지로 발족한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김석훈(사진 가운데) 대표가 10일 서울 KNK 빌딩에서 개최된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부문 경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안산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올바른 사회변화의 대안을 모색한다는 취지로 발족한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김석훈 대표가 10일 서울 KNK 빌딩에서 개최된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부문 경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이 주최한 이날 시상식에서 김석훈 대표는 30여년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은 물론 기업을 운영하며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 한 공을 인정받아 사회공헌부문 경제 대상을 받게 됐다.

 

김석훈 대표는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될 수 있으면 지역경제 발전과 소외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일들을 해 오려고 노력 해 왔다”며“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열심히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은 사회의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루고 지역과 나라의 발전을 위해 공적을 남긴 분야별 지도자들에게 그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2021 서울평화문화대상’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정책연구원이 주최, 이날 복지TV 공개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서울평화문화대상심의위원회 심사위원장은 석종현 단국대 법과대학 명예교수였으며, 위원회는 한해 동안 어려움 속에서도 훌륭한 공적을 남긴 분야별 후보자를 지난 11월 20일까지 추천을 받아 최종 심사를 완료한 후 이날 시상식을 가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