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청년공간 상상대로, 2021년 활동공유회 '상상 연말파티' 성황리 개최

2021년 상상대로가 만난 사람들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1/12/20 [15:41]

안산시 청년공간 상상대로, 2021년 활동공유회 '상상 연말파티' 성황리 개최

2021년 상상대로가 만난 사람들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1/12/20 [15:41]

 

  ▲ 3부 상상 콘서트 단체 사진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이하 상상대로)가 12월 18일(토), '상상대로 2021년 활동공유회 – 상상 연말파티'를 통해 공간 이용자, 운영위원, 청년 활동가 등과 함께 1년 활동을 돌아봤다.

 

이날 활동공유회는 코로나19 방역관리를 위해 ▲1부 별별청년 커뮤니티 활동공유회 ▲2부 대로마켓 ▲3부 상상 콘서트로 시간대와 장소를 적절히 나눠 진행됐다.

 

오전에 진행된 1부 ‘별별청년 커뮤니티 활동공유회’에서는 지난 1년간 상상대로 커뮤니티 공모사업에 참여한 커뮤니티 구성원들과 청년 활동가가 모여, 지난 활동의 과정과 결과를 나누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 좋은 지원사업으로 만들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도 했다.

 

2부 ‘대로마켓’에서는 중고물품 무료 나눔, 핸드메이드 작품 판매, 꽃꽂이, 타로 상담, 걱정 수거함 등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었다. 청년을 비롯해 어린이, 청소년 등 여러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하였다.

 

3부 ‘상상 콘서트’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접하기 어려웠던 문화예술 공연을 함께 즐기며, 상상대로의 2021년 활동을 함께 돌아보았다. 참여자들은 2021년의 소회를 나누며, 다가오는 2022년을 맞아 서로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함께 참여한 청년은 “방역관리를 위해 창문을 개방하고 진행하여 몸은 추웠지만, 서로의 연결점을 직접 확인하고 즐길 수 있는 마음 따뜻한 자리였다"고 소감을 나눴다.

 

활동공유회를 총괄 진행한 문지원 센터장은 "상상 연말파티를 준비하고 진행하며 올 한해 상상대로에 애정을 가지고 함께한 청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새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다가오는 2022년에 상상대로가 더 많은 청년들에게 만남의 장이 되고, 함께 지지받을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상대로의 공간을 이용하거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려면 홈페이지(www.asyouthspace.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