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FC, 2022시즌 동계 전지훈련 출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1/04 [10:57]

안산그리너스FC, 2022시즌 동계 전지훈련 출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1/04 [10:57]

 

  ▲ 동계전지훈련 출발 단체사진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본격적인 2022시즌 준비를 위한 동계 전지훈련에 나섰다.

 

선수단은 재충전의 시간을 가진 뒤 지난 1월 3일(월) 안산으로 소집됐다. 훈련에 앞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실시했으며, 전원 음성 판정을 받은 후 4일(화) 오전 1차 전지훈련지인 경상남도 창녕군으로 출발했다.

 

경남 창녕군은 사계절 운동하기 좋은 온화한 기후와 자연환경, 체육시설 인프라로 전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어 전지훈련지로 최적이라는 평가다.

 

이달 25일(화)까지 진행되는 1차 전지훈련에서는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기초 체력을 끌어올리고, 기존 선수와 새로 합류한 선수들 간의 조직력 강화에 주력한다. 이후 진행되는 2차 전지훈련에서는 연습경기를 통해 전술을 가다듬고 실전 경기 감각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조민국 감독은 “동계훈련을 통해 우리 팀의 색이 확실히 나타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상대에게 끌려다니는 플레이가 아닌 안산의 플레이, 안산의 템포를 상대가 따라오게끔 하는 경기를 할 수 있도록 동계훈련 기간동안 잘 준비해서 2022시즌 개막전에는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상민 선수는 “이번 동계훈련에서는 지난 시즌에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하고 더 좋은 경기력으로 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할 계획이다. 새로운 감독님, 코칭스텝, 그리고 선수들과 함께하는 첫 전지훈련이라 많이 설렌다. 팀 구성원 모두가 원팀이 되어 지난 시즌보다 더 발전된 모습으로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