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 개최

발달장애 졸업생 ㈜한미정밀화학 등 산업체 취업 사회생활 첫발 내디뎌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1/13 [18:09]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 개최

발달장애 졸업생 ㈜한미정밀화학 등 산업체 취업 사회생활 첫발 내디뎌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2/01/13 [18:09]

 

  ▲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 개최 사진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평생교육원(원장 신부식)은 지난 8일 AU컨퍼런스룸에서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과정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졸업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안규철 총장, 신부식 평생교육원장, 이용호 최고경영자과정 제14·15대 총동문회장, 안산에이블대학 졸업생·학부모 등 50여 명의 최소인원이 참석했다.

 

안규철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제1회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코로나19 상황이 현재까지 이어져 안타까운 마음이 크지만, 끝까지 건강하게 잘 마친 여러분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졸업은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이며 안산대학교의 가족이라는 것을 기억하며 여러분의 앞날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신부식 원장은 축사에서 “3년의 과정을 잘 마치고 오늘 졸업하는 졸업생 모두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그동안 사랑으로 헌신해 주신 부모님들께도 고마움과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이제 사회에 첫발을 내딛게 되는데 지금까지 학교에서 배우고 익혔던 모든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길 바라며,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당당히 나아갈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대학과정 졸업생들은 한미정밀화학(주) 등 산업체에 취업하여 사회생활에 첫발을 내딛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