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도시공사, 22년 시민기자단&모니터단 위촉

- 시민 눈높이에 맞는 정보전달과 소통으로 시민중심 감동경영 실현 -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2/18 [12:26]

안산도시공사, 22년 시민기자단&모니터단 위촉

- 시민 눈높이에 맞는 정보전달과 소통으로 시민중심 감동경영 실현 -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2/02/18 [12:26]

 

▲ 안산도시공사, 22년 시민기자단&모니터단 위촉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시민기자단과 모니터단을 위촉해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민중심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17일 공사는 본사 대회의실에서 시민기자단 6명과 시민모니터단 5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시민기자단은 공사의 주요소식, 사업내용, 시설물 등 홍보주제를 취재하고 사진,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게시함으로써 시민의 시선으로 생생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알리미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시민모니터단은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방식으로 직접 시설을 이용하며 공사 시설물과 직원들의 고객응대 서비스를 정량화된 체크리스트로 평가한다.

 

공사는 시민기자단에서 취재된 내용을 공사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에 가공하여 홍보하고, 시민모니터단에서 평가된 내용은 운영시설에 즉시 적용․개선하여 시민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서영삼 사장은 “시민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감동경영으로 시민들이 행복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경영방침이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공사 경영에 참여하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시민과 함께하는 대표 공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도시공사는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하여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