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와동 기왓골 마을학교, 어버이날 감사 꽃바구니와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나눔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5/06 [13:57]

와동 기왓골 마을학교, 어버이날 감사 꽃바구니와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나눔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5/06 [13:57]

 

 ▲ 와동 기왓골 마을학교, 어버이날 감사 꽃바구니와 캘리그라피 용돈봉투 나눔

 

안산시 단원구 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일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부모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물품 나눔 행사를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캘리그라피 용돈 봉투 나눔 및 전통 고추장 만들기 체험 재능 기부 행사로, 2022년 안산시 지역공동체 사업 참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한편, 안산시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은 취업 취약계층을 위해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지역특화 공공일자리 사업으로, 분야별 교육을 통해 창업과 취업활동에 도움을 주는 안산시 일자리 지원 사업이다.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참여자이자 주민자치회 부회인 심종성 위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마음속의 희망을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태균 와동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앞으로도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와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