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사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에 카네이션 및 간식꾸러미 전달

어버이날 맞아 독거노인에게 간식 전달 후 안부확인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05/06 [14:05]

안산시 사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에 카네이션 및 간식꾸러미 전달

어버이날 맞아 독거노인에게 간식 전달 후 안부확인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05/06 [14:05]

 

  ▲ 안산시 사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에 카네이션 및 간식꾸러미 전달

 

안산시 상록구 사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수남)는 관내 독거노인 30명에게 카네이션과 간식꾸러미를 준비해 ‘카네이션 나눔 봉사’를 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위원들은 카네이션과 케익, 간식을 담은 간식꾸러미를 대상자 가정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특히 카네이션은 사이동 하나지역아동센터, 희망아카데미지역아동센터와 사동청소년문화의집과 연계해 재원 아동들이 종이접기로 만들었으며, 아동들의 편지와 함께 독거노인에게 전달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이수남 민간위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으며, 이웃들과 함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보살피겠다“고 말했다.

 

양남종 사이동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계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주민 스스로 주변을 살피고 이웃을 돌볼 수 있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사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