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개선안산시연합회, 포도농가 일손돕기로 구슬땀

안산저널 | 기사입력 2022/05/19 [10:24]

생활개선안산시연합회, 포도농가 일손돕기로 구슬땀

안산저널 | 입력 : 2022/05/19 [10:24]

 

  ▲ 생활개선안산시연합회, 포도농가 일손돕기로 구슬땀 

 

안산시가 여성농업인 양성을 위해 운영하는 생활개선 안산시연합회는 일손이 부족한 대부동 지역 포도농가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생활개선 안산시연합회 회원 42명은 지난 17일 6천600㎡ 규모의 포도농가에서 포도순 따기 작업을 하며 고품질 안산포도 생산을 위해 일손을 보탰다.

 

이어 탄소중립 실천 결의 캠페인에 동참하며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영농체험을 통한 농업의 소중함과 농업인의 노고를 이해하고, 농촌과 함께하는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 됐다”며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순영 생활개선 안산시연합회 부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봉사활동이 어려운 포도농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생활개선 안산시연합회는 여성 농업인 양성, 농촌자원 발굴 등의 설립목적을 가진 단체로, 매년 농촌봉사 및 제빵봉사, 김장봉사 등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각종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