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나만의 학습 노하우·좋은 수업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12/01 [11:22]

안산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나만의 학습 노하우·좋은 수업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12/01 [11:22]

 

  ▲ 안산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사진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교수학습지원센터는 28일 '2022학년도 나만의 학습 노하우·좋은 수업 수기 공모전 시상식'를 개최했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된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의 학습 과정과 방법, 수업 수강 후기 공유를 통한 학습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다.

 

진리관 U-Best홀에서 진행된 시상식에는 수상자로 선정된 학생들과 김다연 교수학습지원센터장, 김지현 특임교수 및 좋은 수업 수기 대상 과목의 담당교수인 간호학과 고국진 교수, 방사선학과 강성진 교수, 의료미용과 김문주 교수가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시상 결과 나만의 학습 노하우 공모전 △최우수상 2명(간호학과 조하민, 물리치료학과 유지원), △우수상 3명(간호학과 박선영, 간호학과 박우주, 방사선학과 김성민), △장려상 7명(간호학과 이지은, 세무회계학과 강보승, 간호학과 김지연, 세무회계학과 이한나, 임상병리과 박수빈, 간호학과 송채원, 물리치료학과 박지수), 좋은 수업 수기 공모전 △최우수상 2명(간호학과 조하민, 간호학과 조효민), △우수상 3명(간호학과 김지원, 간호학과 송채원, 물리치료학과 정준호), △장려상 5명(간호학과 원민정, 의료미용과 김진희, 호텔관광학과 이하은, 간호학과 정혜진, 방사선학과 김영걸)이 각각 수상했다.

 

김지현 특임교수는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다양한 학습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교과과정과 비교과과정까지 학습 과정 전반을 객관적으로 되돌아보는 자기 객관화를 경험하고 공유, 확산을 통해 다른 학생들의 학습 과정을 간접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다연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은 개회사에서 “자신만의 학습 노하우와 좋은 수업을 공유해준 학생 모두에게 축하와 응원의 말을 전한다. 학생별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학습하고 있는 점이 인상 깊었다. 특히 이번에 처음 시도된 좋은 수업 수기 공모전에 선정된 수업은 교수들 간의 수업 노하우 공유 방법으로도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대상 맞춤형 자기주도 학습 지원 정책을 펼쳐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