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의료미용과 졸업예정자 대상 릴레이 취업 설명회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1/23 [13:05]

안산대학교 의료미용과 졸업예정자 대상 릴레이 취업 설명회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1/23 [13:05]

▲ 안산대학교 의료미용과 졸업예정자 대상 릴레이 취업 설명회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의료미용과는 졸업예정 학생을 대상으로 릴레이 취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4일부터 총 3일에 걸쳐 7개 업체의 인사담당자, 대표이사를 초청, 취업설명회 및 즉석 면접을 통해 졸업 예정자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참여 업체는 유노 성형외과, 강남압구정 서울성형외과, 강남로미모 모발이식 성형외과, 닥터스 피 부과 그룹, 오라클 피부과 그룹, 청담프리미어 스파, ㈜결이고은 에스테틱 등 7개 업체로 우리나라 를 대표하는 성형외과, 피부과, 스파 및 피부관리실 기업을 엄선하여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취업을 앞두고 산업현황 및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 ‘취업의지를 고취하게 되었다.’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보였다.

 

김예성 학부장은 “이번 취업설명회를 통해 의료미용과 학생들의 병원, 피부미용 및 스파와 관련 한 현장실습과 취업의 기회가 더 확대되었으며 앞으로도 학과의 다양한 진로에 특화된 교육을 통해 피부 및 스파 전문가, 간호 조무사, 두피모발전문가, 병원코디네이터 관련 의료미용 전문가를 양성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안산대학교 의료미용과는 비교과 교육과정인 “간호조무사 자격증 과정”을 운영해 졸업과 동 시에 미용사면허증(종합), 간호조무사,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두피모발 전문가 자격증, 의료마케팅 온라인 전문가 자격증 등을 취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피부미용실 취업 및 창업, 피부과, 성형외과 등 병원 취업, 병원코디네이터, 간호조무사, 네일아티스트, 피부미용 강사 등으로 취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