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부신문 창간 1주년 축사 국회의원 고영인

대부신문 | 기사입력 2023/12/06 [19:03]

대부신문 창간 1주년 축사 국회의원 고영인

대부신문 | 입력 : 2023/12/06 [19:03]

 

  고영인 의원 프로필 사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경기 안산단원갑 국회의원 고영인입니다.

 

 

대부신문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부신문이 창간 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불철주야 노력해주신 은희영 회장님을 비롯한 최진수 대표님, 이미경 발행인님, 김태창 편집국장님 등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년 이맘때쯤 경기도 안산에서 시작한 지역 종합 주간지인 대부신문은 국내에서도 내로라하는 경관을 자랑하는 보물섬 대부도의 모든 것을 독자들에게 관심 있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매주 수요일 발행되는 대부신문은 독자 여러분께 대부도 소식의 전달을 넘어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안산 전역의 여러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대부신문의 역할과 의미는 우리 안산에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안산 지역사회의 건전한 변화와 더불어 살아가는 시민사회 구현의 가치 아래 정직하고 진실한 글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있는 대부신문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저 또한 국민이 안심하고 살아갈 수 있는 복지국가의 기틀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함께 발맞추어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창간 1주년을 계기로 다양한 관점에서 깊이 있는 뉴스를 제시하여 안산의 언론 지형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나가는 전환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부신문을 읽는 모든 구독자에게 다양한 생각이 공유되어 지역사회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의 소소한 일상도 함께 전하며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언론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대부신문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