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본오3동, 제1기 주민자치회 해단식 성료

지난 2년간 마을 발전에 앞장선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12/21 [13:13]

안산시 본오3동, 제1기 주민자치회 해단식 성료

지난 2년간 마을 발전에 앞장선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3/12/21 [13:13]

▲ 안산시 본오3동, 제1기 주민자치회 해단식 성료     

 

안산시 상록구 본오3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상길)는 지난 20일 ‘제 1기 본오3동 주민자치회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단식은 제1기를 알차게 마친 본오3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상길)가 2022년부터 2년 동안 펼쳤던 활동을 돌아보며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소회를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제1기 주민자치회는 ▲주민자치회 활성화를 통해 주민과 하나되기 ▲찾아가는 힐링교육을 통해 주민과 하나되기 ▲찾아가는 문화공감 행사 ‘헬로우(Hello)본오 3동’ 개최 등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며 이웃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을 뿐 아니라 ▲국토대청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등 직능단체와 함께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왔다.

 

박상길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로 그동안 활동하지 못했던 만큼 적극적인 활 동을 해준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활동에도 불구하고 열정 넘치는 위 원님들 덕분에 무사히 제1기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제1기 본오3동 주민자치회는 2022년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민자치회로 전 환·출범해 지난 2년간 마을 발전 및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왔으며,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2기에도 주민과 소통하며 마을 발전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 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