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재)안산문화재단, ‘2023년 안산시 관내 경로당 사회공헌활동’ 실시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12:52]

(재)안산문화재단, ‘2023년 안산시 관내 경로당 사회공헌활동’ 실시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12/22 [12:52]

▲ (재)안산문화재단, ‘2023년 안산시 관내 경로당 사회공헌활동’ 실시     

 

(재)안산문화재단(이사장 이민근)은 연말연시를 맞아 기존 업무협약이 체결된 안산시 관내 경 로당을 방문하여 특별한 공연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 2021년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안산시 관내 경로당과의 결연사업인 ‘1사 10노’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날 공연에는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협회 안산지부 내 소속 가수와 함께 ‘안산원곡벽산블루 밍아파트 내 경로당’, ‘e편한세상선부파크플레이스 내 경로당’ 총 2곳을 방문하여 대중가요, 노 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과 함께 소통하며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사회공헌은 올해 6번째 진행하는 활동이며 지난 2월 ‘튀르키예 지진 피해 돕기 성금 모금’을 시작으로 ‘2023년 집중호우 피해 지원 특별모금’, ‘기부-니가좋아, 의류 기부 캠페인’, ‘북아프리카 지역 재난(모로코 지진리비아 홍수) 관련 구호 성금 모금’, ‘환경정화 플로깅’ 등 세계적 흐름에 맞게 지속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며, “안산시 관내 경로당에 계신 모든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같은 자리 에서 오랫동안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