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 컴퓨터공학부 ‘동계 방학 파이썬 특강’ 운영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13:54]

안산대 컴퓨터공학부 ‘동계 방학 파이썬 특강’ 운영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1/22 [13:54]

▲ 안산대 컴퓨터공학부 ‘동계 방학 파이썬 특강’ 운영     

 

안산대학교 컴퓨터공학부는 지난 8일 재학생을 대상으로 “동계 방학 파이썬 특강”을 성황리에 마 쳤다고 밝혔다.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된 이번 특강은 LMS를 통한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돼 재 학생 24명이 참여했다.

 

파이썬은 ▲웹,게임,어플리케이션 개발 ▲데이터 과학분석 ▲인공지능 학습 및 자연어처리 ▲스크립팅 및 작업 자동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블록체인 등에 활용되는 프로 그래밍 언어이다.

 

강의를 진행한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김규태 교수는 “학과에서 배우는 것과 별개로 자격증 취 득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특강을 운영하였다. 실습 및 실무에도 사용되는 만큼 유용한 교육 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컴퓨터공학부 정민영 학부장은 “AI웹서비스과,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컴퓨터정보학과로 이루어 진 컴퓨터공학부는 이미 파이썬이 핵심 언어로 채택되어 있다. 이번 특강은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 은 전문성을 제공하고, 미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일환으로 평가받고 있다. 학 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현업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능력을 쌓을 수 있게 되어 학업 이후에도 더욱 높은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