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유아교육과 예비신입생을 위한 학과 탐방 개최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01/23 [19:44]

안산대학교 유아교육과 예비신입생을 위한 학과 탐방 개최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01/23 [19:44]

 

  안산대학교 유아교육과 예비신입생을 위한 학과 탐방 개최


안산대학교 유아교육과는 지난 16일 자유관 U-BEST홀에서 예비신입생을 위한 학과 탐방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날 유아교육과 탐방프로그램에는 유아교육과 교수들과 재학생, 고교생 등 30여 명이 참여해 예비신입생들에게 유아교육과의 비전 및 교육과정 등 설명하고 멘토링을 통해 학과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예비신입생은 “유아교육과 선배와 동기들을 직접 만나 학과에 대한 설명을 들으니 입학에 대한 의지가 더욱 커졌다.

 

좋은 결과를 통해 안산대 유아교육과 재학생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유아교육과 김혜빈 학회장은 “졸업을 앞두고 예비 신입생을 만나 학과의 전통과 분위기 등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뜻깊었다.

 

후배들이 안산대학교 유아교육과에서 우수한 교사로서의 재능을 키워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하 학과장은 “유아교육은 연대와 상생의 학문이다. 안산대학교 유아교육과는 1984년 신설되어 40년 역사 속에서 배출된 졸업 선배들과 연대하며 지역 영유아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안산대학교 부설 석학유치원과 어린이집 운영을 통한 현장 밀착형 교사양성 프로그램은 우수한 교사 양성의 주요 토대가 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유아교육과 선배와 예비신입생 후배가 함께 모여 유아교육의 비전과 학과생활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연대하는 경험이 학생들에게 영유아교사로서의 의미있는 첫 걸음이 되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