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21세기병원, 안산시 월피동에 의료비 200만원 지원

의료비 부담 해소하고 지역 의료안전망 강화해

정찬빈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2/01 [11:29]

안산21세기병원, 안산시 월피동에 의료비 200만원 지원

의료비 부담 해소하고 지역 의료안전망 강화해

정찬빈시민기자 | 입력 : 2024/02/01 [11:29]

▲ 안산21세기병원, 안산시 월피동에 의료비 200만원 지원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0일 안산21세기병원 에서 의료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의료비 200만원을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지원금은 병원 직원들의 연말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저소득가정 의 의료비 걱정을 덜어주자는 뜻이 모여 기탁됐다. 안산21세기병원(원장 김재현)은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척추전문 병원으로 보 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이다.

 

2009년 개원 이래 다문화, 청소년, 차상위계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저소득계층 무료 무릎인공관 절 수술 지원사업(희망의 발걸음)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의료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재현 원장은 “누구나 차별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 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의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진권 월피동장은 “이번 의료비 지원은 병원 직원들의 뜻이 모여서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며, 매년 의료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 주시 는 병원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