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사동, 자율방범대 사동지대 격려 및 합동순찰활동

안전한 사동 만들기 위한 캠페인 활동으로 공동체 치안 역량 강화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3:14]

안산시 사동, 자율방범대 사동지대 격려 및 합동순찰활동

안전한 사동 만들기 위한 캠페인 활동으로 공동체 치안 역량 강화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2/22 [13:14]

▲ 안산시 사동, 자율방범대 사동지대 격려 및 합동순찰활동     

 

안산시 상록구 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자율방범대 사동지 대를 방문해 격려하고 자율방범대 사동지대, 사동지구대 및 생활안전협의회와 함께 야간 합동순찰 활동을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주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자율방범대 사동지대 대원들의 노고를 격려 하기 위해 라면과 커피 등 격려 물품을 전달했으며, 지역의 치안 문제나 행정 지원이 필요한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율방범대 사동지대(자율방범대장 김미순) ▲안산상록경찰서 사동지구 대(지구대장 김학천) ▲사동지구대 소속 생활안전협의회(회장 백정기)가 협력해 후곡길 주거지역과 석호로 상가 다중밀집구역을 야간 합동순찰을 하며 안전한 사동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자율방범대 사동지대는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조직해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 로 범죄 사고가 우려되는 곳들을 야간에 구석구석 살피며 지역사회의 안전을 도 모하는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윤희 사동장은 “민관 협동을 통해 관내 공동체의 치안 역량이 한층 더 강화된 것 같다”며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에 항상 감 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봉사에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행정적으 로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