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안산동 4개소 경로당,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관내 4개 업체, 미결연 경로당에 후원 약속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3:15]

안산시 안산동 4개소 경로당,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관내 4개 업체, 미결연 경로당에 후원 약속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02/22 [13:15]

▲ 안산시 안산동 4개소 경로당,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관내 미결연 4개 경로당과 업체 간 1사1경로당 자매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1사 1경로당 협약사업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 활성화에 이 바지하고자 지역 내 기업·단체가 경로당과 지원협약을 맺고 경로당에 필요한 물 품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사업이다.

 

자매결연 업체는 무학산업(대표 장주연), 명성자동도어시스템(대표 정재균), 코콤 경인지사㈜(대표 오종석), ㈜나라(대표 김상우) 4개 업체로 장상3, 남사박, 장상, 노리울 경로당에 매달 10만원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결연은 안산동 주민자치회와 통장협의회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후원업체를 발굴해 이루어진 것으로, 김태화 주민자치회 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주 민자치회의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며 “관내에 있는 경로당과 자매결연이라는 좋 은 기회로 작게나마 어르신들께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숙주 안산동장은 “어려운 가운데에도 경로당 지원을 약속해 주신 4개 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참여가 높아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으로 안산동 관내 10개 경로당은 전부 기업체의 후원을 받게 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