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2024학년도 OT, 'Freshman을 위한 신선한 만남‘ 성료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03/11 [19:06]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2024학년도 OT, 'Freshman을 위한 신선한 만남‘ 성료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03/11 [19:06]

 

  안산대학교 간호학과 2024학년도 OT, Freshman을 위한 신선한 만남‘ 성료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간호학과는 지난달 22일 WINGS홀에서 “2024학년도 'Freshman'을 위한 신선한 만남”을 주제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신입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오리엔테이션은 송정희 교수와 조민주 학회장이 사회를 맡았다.

 

1부는 간호학과 교수 소개를 시작으로 4년간의 교육과정, 직무능력 계발 과정을 관리하는 학생포트폴리오 활용법, 학과운영규정과 지침, 학사일정, AU WINGS Nursing Simulation Center 설명과 박영미 교육혁신전략실장의 융합교과목과 마이크로디그리 소개, 배은정 교수의 보건교사 교원 자격 취득을 위한 교직반 소개가 이어졌다.

 

2부는 학과 학생회에서 진행하는 선후배 간의 만남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학생회, 전공동아리 및 학과홍보단 안내, 3월 MT와 학과행사, 즐거운 학과생활을 위한 꿀팁을 공유하며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됐다.

 

간호학과 김민경 학과장은 “우리 안산대학교 간호학과는 올해로 51주년을 맞이한 대학과 역사를 같이하며 발전해왔다.

 

지난 10년간 국가고시 평균 합격률 99%와 5번이나 100% 합격률을 달성했다.

 

이는 50여 년간 한결같이 유지해온 교수진의 봉사정신과 거듭된 개선의 결과이다.

 

특히 우리 간호학과가 자랑하는 학생포트폴리오는 간호사로서 필요한 역량을 정의하고 계발하기 위한 활동들을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는 직무능력계발 도구로 막연한 준비과정과 대비 정도를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간호사가 되기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한 신입생들을 환영하며, Freshman이라는 말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학생들이 학교에서 자신의 강점을 발견해 우수한 간호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