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본오1동, 푸르른 5월 손님맞이 환경정화활동 추진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10:10]

안산시 본오1동, 푸르른 5월 손님맞이 환경정화활동 추진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4/04/25 [10:10]

  안산시 본오1동, 푸르른 5월 손님맞이 환경정화활동 추진

 

안산시 상록구 본오1동 행정복지센터는 신록이 푸르른 5월을 맞아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개최 등 손님맞이 도시미관 개선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대청소에는 주민자치회·통장협의회·바르게살기협의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100여 명의 유관 단체 회원과 지역주민이 참여해 관내 이면도로와 공원 및 쓰레기 무단투기지역을 중심으로 환경을 정비했다.

 

5월 안산시에서는 국제거리극축제, 어린이날 행사, 세계인의 어울림한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될 예정으로, 안산시를 찾는 손님들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 이미지를 제공하고자 본오1동 지역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김재희 본오1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이 솔선수범하여 우리 동네부터 청결하게 가꾸면 안산시가 쾌적해질 것 같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본오1동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순자 본오1동 통장협의회장은 “항상 동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한 안산에서 다양한 행사들과 함께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만 본오1동장은 “쾌적한 도시환경을 위해 환경정화활동에 함께 해주신 유관단체 회원분들과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시행해 깨끗하고 살기좋은 ‘모두가 행복한 본오1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