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본오1동, 봄맞이 봄꽃 식재 및 환경정화활동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2:41]

안산시 본오1동, 봄맞이 봄꽃 식재 및 환경정화활동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4/03/25 [12:41]

 

  안산시 본오1동, 봄맞이 봄꽃 식재 및 환경정화활동


안산시 상록구 본오1동 행정복지센터는 새봄을 맞아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동 청사 일대에 봄꽃을 식재하고 환경정화활동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회·통장협의회·바르게살기협의회 등 유관 단체 회원 100여 명의 참여해 본오1동 행정복지센터 인근 화단과 해란공원에 화사한 봄꽃 500여 본을 심어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관내 쓰레기 무단투기지역을 중심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시행해 도시미관을 개선했다.

 

김재희 본오1동 주민자치회장은 “아침 일찍부터 우리 마을 가꾸기에 힘써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본오1동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순자 본오1동 통장협의회장은 “주민들이 봄꽃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정숙 본오1동 바르게살기위원회장은 “봄꽃을 심어 화사하게 새단장한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종만 본오1동장은 “행사에 참여해 주신 유관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봄꽃 식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아름다운 본오1동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